티스토리 뷰

목차

     

    오늘은 경기 광주에 있는 초대형 카페 그랜마스에 다녀온 후기를 기록해 볼 예정인데요.

     

    이곳은 특히 아이와 가기도 좋은 곳이었는데, 여름에는 3층 루프탑에서 어린이 손님을 위한 수영장도 개장하고, 평소에는 아이들이 그림을 그리고 놀 수 있도록 색칠놀이 종이를 제공해 주기도 하는 곳이었답니다.

     

    + 야외의 경우 반려견도 동반할 수 있으니 이 부분도 참고하시길 바라요!

     

    1. 그랜마스 정보

     

    영업시간 : 매일 9시 ~ 22시. 

    주차 : 주차장 크고 넓음, 초보 운전자도 손쉬운 주차 가능.

     

    • 아기의자, 기저귀 갈이대 있음
    • 전 층 엘리베이터 사용 가능.
    • 반려견은 야외석만 이용 가능.

     

     

    2. 경기 광주 초대형 카페

     

    그리고 경기 광주 그랜마스는 초대형 카페답게 커피나 음료 류는 물론이고 간단한 빵, 케이크는 물론 브런치까지 판매하는 카페였는데요.

     

    주문 전용 키오스크가 따로 있을 정도로 주말에는 사람이 많이 몰리는 곳이기도 하지만, 카페 자체가 워낙 넓고 자리가 많다 보니 만석이 될 가능성은 거의 없는 곳이기도 했답니다.

     

    게다가 내부 인테리어는 1층 같은 경우는 약간 제주도에 온 듯한 느낌이 나는 돌담 스타일이었고요.

    그래서 통창을 통해 들어오는 햇살과 돌담이 잘 어우러져서, 이곳은 비록 경기도 이지만 마치 멀리 여행을 나온 듯한 기분이 들게끔도 해 주었어요.

     

     

    게다가 2층도 비슷한 무드였지만 여기는 중앙이 뻥 뚫린 구조라서 개방감이 엄청났고, 아래를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한 곳이기도 했답니다.

     

    또한 루프탑 야외 3층은 마치 글램핑장에 온 듯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었는데요.

    심지어 좌석도 적당히 프라이빗한 느낌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이곳에서는 단체 모임이나 대가족들이 모여서 우리끼리 수다를 떨기에도 좋아 보였으니 이 부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3. 빵과 커피가 있는 곳.

     

     

    그리고 저는 1층의 통창뷰를 바라보며 앉은 후 음료와 빵을 주문해 보았는데요.

    스콘 같은 경우는 적당히 평범한 느낌이었지만 이 에그타르트는 전문 빵집에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맛있었고, 초코라떼의 퀄리티도 훌륭한 수준이었어요.

     

    또한 아이와 함께 방문한 분들은 브런치를 대부분 시켜먹고 있었는데, 딱 봐도 좋은 재료를 썼다는 게 느껴질 정도라 다음에는 저도 브런치에 도전해 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었답니다.

     

     

    마지막으로, 반려견이 있는 분들은 야외석에 자리를 잡아야 하는데, 안쪽에 따로 반려견 공간이 있어서 멍멍이와 함께 걱정없이 카페를 즐길 수 있어 보였으니 이 부분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