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24년 2월 26일.

    정말 말도 많고 핫했던, 무려 강남 로또로 불리며 온 세간의 관심을 집중으로 받았던 개포 디에이치퍼스티어아이파크의 무순위 청약이 이루어졌는데요.

     

    그러므로 오늘은 각 타입별 1가구씩 총 3 가구 무순위 줍줍이었던 디에이치퍼스티어아이파크 청약의 분양가와 당첨일, 시세차익금이 얼마인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디에이치퍼스티어아이파크 분양가

     

    2020년 7월 9일에 분양을 시작해 2024년 1월 입주를 앞두고 있는 디에이치퍼스티어아이파크는, 이번에 각각 34A, 59A, 132A 타입 각각 1가구씩이 무순위 청약 매물로 나왔고요.

     

    당시 34A는 약 7억대, 59A는 13억대, 132A는 22억대의 분양가로 분양이 이루어졌으며, 이번 무순위 청약은 그때 당시의 가격으로 무순위 청약이 이루어졌기 때문에 시세차익으로 인한 로또 분양으로 핫이슈가 된 것이었습니다.

     

     

    2. 디에이치퍼스티어아이파크 무순위 청약 당첨일 

     

    그리고 이번에 나온 무순위 청약은 일단 청약일은 26일이었고요.

    당첨일은 2월 29일로 생각보다 빠르게 당첨자 발표가 이루어집니다.

     

    또 참고로 당첨후 3월 8일에 계약이 이루어지는데, 이때 계약금을 지급한 후 나머지 잔금은 입주 시 치르게 됩니다.

     

    3. 시세차익

     

    그리고 이제 가장 궁금한 점, 디에이치퍼스티어아이파크의 청약에 성공할 경우 가지게 될 시세차익인데요.

     

    34A의 경우 현재 최대 13억 선에서 매매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약 5~6억 가량의 시세차익을 노려볼 수 있고요.

    59A는 현재 22억대에 매매가 이루어 지고 있어서 9억 선의 이익을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132A는 무려 현재 49억 대에서 매매가 이루어져 20억 선의, 그야말로 로또 당첨 수준의 차익을 실현할 수 있어서 이는 온 국민의 관심이 더더욱 뜨거웠던 이유 중 하나였습니다.


     

    어쨌든, 이제 청약의 주사위는 던져졌고, 과연 누가 당첨이 될 것인지, 누가 로또의 주인공이 될 것인지는 며칠이 지나면 알게 될 듯 하고요.

     

    어떤 분이 당첨될지는 모르겠지만 우리나라 최고의 입지, 강남의 디에이치퍼스티어아이파크를 가지게 된 분에게 축하의 인사를 전합니다.

     

    지금까지 디에이치퍼스티어아이파크의 무순위 청약 분양가 당첨일 시세차익에 대한 정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