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요즘은 그야말로 OTT의 시대.
집집마다 유튜브 프리미엄을 비롯하여 넷플릭스, 스포티파이, 디즈니플러스 등등 이 중 하나라도 구독을 안 하는 집은 찾기가 어려울 정도인데요.
그래서 저희 집도 중간중간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해 왔지만, 이게 점점 가격이 오르다 보니 이젠 조금 버겁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을 우회 없이 월 삼천 원대로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그리고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듯 현재 한국에서 유튜브 프리미엄을 구독할 경우 내야 할 가격은, 일반 기준 월 14900원인데요.
예전엔 6천 원대, 8천 원 대의 요금도 있었던 것을 생각하면 거의 뭐 두 배 가까이 가격이 올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현실입니다.
그렇다 보니 대다수의 사람들은 적당한 꼼수로 우회 방법을 찾곤 하던데, 저는 그 방법을 따라 해보려고 해도 뭔 말인지도 모르겠고 이것저것 해야 하는 게 많아 보여서 선뜻 시도를 못하겠더라고요.
그런데 그러던 차에 발견한 이 방법으로는, 그저 회원 가입만 하고 정해진 코드 입력만 하면 그 즉시 월 삼천 원대로 유튜브 프리미엄을 즐길 수 있었답니다.
2. 월 삼천 원 대로 보는 방법
그리고 제가 발견한 이 방법은 바로 고잉버스라는 사이트였는데요.
간단하게 회원 가입 후 원하는 OTT를 선택하고 결제만 하면 끝이었는데, 다만 여기서 추가로 아래의 코드 란에서 ngda 를 쓰면,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이 1년 39.77달러가 35.79달러로 조금 더 차감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이것을 한 달로 계산해 보면 대략 3달러가량이 나오고, 매일의 환율에 따라 조금씩 다르긴 하겠지만 원화 가격으로 볼 경우 결국 삼천 원대임을 계산해 볼 수 있고요.
저도 지금 이걸로 유튜브 프리미엄을 보고 있는 중인데, 아주 만족스럽다는 후문입니다.
또한 이것은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에만 한정된 것이 아니라 넷플릭스 등의 다른 OTT에서도 적용이 가능하였으니, 이용에 참고하시면 좋을 듯해요.
<고잉버스 바로가기>
지금까지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우회 없이 월 삼천 원대로 보는 방법이었습니다.
<이 블로그의 다른 글>